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[애견장난감]냥품멍품 잘풀리는 댕댕이네, 눈치상회 멍휴지

by 뽀언니:) 2021. 9. 23.
반응형
SMALL

우리 멍뭉이도 올해 추석에는 선물을 좀 줘야할려나 싶어서~

 

예전에 유튜브에서 레브라도들이 두루마지휴지, 곽티슈 같은걸 테이블에서 가져와서

 

신나게 뜯어재끼는 영상이 떠올라서 ㅋㅋㅋㅋ 

 

몇가지 장난감을 구매해봤어요!!

 

내돈내산 인증!!

눈치상회 멍휴지- 노즈워크 장난감 휴지인형 2매 1set
냥품멍품 잘풀리는 댕댕이인 곽티슈 디자인

벌써부터 신이 나 입이 벌어진 우리 댕댕이 ㅋㅋㅋㅋㅋ

그런데 안타깝게 우리 댕댕이는 어릴 때 부터 휴지를 가지고 막 사고치는 타입이 아니라서

 

곽티슈는 줘도 신나게 뽑지 않고 그냥 저 바스락 거리는 노란색 부분만 물고다니더라구요.

 

바로 다음 장난감인 눈치상회 멍휴지로 변경!

 

눈치상회 멍휴지

눈치보지마라!!

 

눈치보지 말고 맘 껏 가지고 놀아!! 라는 표현이라서 저도 댕댕이한테 죄책감이 더네요 ㅋㅋㅋ

 

 

이렇게 2개 1set로 되어 있어요.

한 쪽 끝에는 이렇게 맞물리도록 부직포가 되어서 동그랗게 모양을 잘 유지해줘요.

재질은 굉장히 바스락바스락 소리가 나는 재질이에요.

 

그리고 저 가장 안쪽의 휴지심(황토색) 부분은 작은 삑삑이가 있어서 꼭꼭 깨물면 소리가 삑삑!! 나요.

우리집 댕댕이는 저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너무 좋은지 뭉태기로 물고 다니다가

 

조금씩 휴지심 부분이 나와서 풀어지면 

 

휴지심만 꼭꼭 물면서 삑 삑 소리를 미세하게 즐겨요 ㅋㅋㅋㅋ

 

확실히 눈치상회의 바스락 거리는 재질을 좋아하는지, 자러 갈 때도 롤휴지만 물고 가네요 ㅋㅋ

 

곽티슈 디자인은 중간중간 작은 간식을 말아두면 냄새를 맡고 댕댕이들이 물어서 뽑아가며

 

노즈워크를 한다고 하니까

 

다음번에 외출 시에 작은 간식을 넣어두고 반응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!

반응형
LIST

댓글